자동차이면서도 가변식 날개를 가지고 하늘과 육지를 왕래할 수있다. 올해 안에 판매 예정 합쳐시킨 차량으로 2012 년 판매 예정되어 있으며, 이미 100 대 이상의 예약이 들어가 있다고한다. 

 
 트랜스 미션은 메사추세츠 공과 대학 출신 5 명의 파일럿 주도 아래 미국,  테라후지아 (TERRAFUGIA) 사가 2006 년부터 개발 해왔다. 자금은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사람들에게서 기부에 의해 조달되고있다.  연료는 휘발유 차량으로 성능은 최고 시속 104km, 연비 12.7km / 리터. 날개를 올리면 폭은 약 2m, 일반적으로 자동차로 손상없이 사용할 수있다. FF 구동 4 인승.  경비행기로 변환은 불과 30 초로 열린다. . 비행 속도는 시속 185km, 약 724km의 거리를 이동할 수있다.  또한, 국가 도로 교통 안전국 특별 조치로 자동차 유리는 제공 강화 플라스틱 창문 및 특수 타이어 등을 사용할 수있게되었다. 그러나 자동차 면허와 소형 비행기 조종사 면허는 필요하다.  이것에 의해 실용화 장애는 모든 철거 4 월 6 일부터 15 일까지 개최되는 '뉴욕 국제 모터 자동차 쇼 "에 출전하는 단계가되었다. 판매 가격은 27 만 9000 달러에 이미 100 개 이상의 선주문이 들어 있다고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

'하늘을 나는 자동차' 경품으로 드려요

 

롯데백화점은 올 가을 프리미엄 세일을 맞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점에서 하늘을 나는 자동차, 72인치 3D LED TV 등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품행사는 기존에 볼 수 없거나 세계 최초의 수식어를 달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1등 당첨자(1명) 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 황금거북선, 롯데캐슬 아파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겸용 항공기 '트랜지션'ⓒhttp://www.terrafugia.com/
↑자동차 겸용 항공기 '트랜지션'ⓒhttp://www.terrafugia.com/


하늘을 나는 자동차인 ‘트랜지션’은 미국 ‘테라후지아’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해 지난 7월 미국 연방 항공청(FAA)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큰 화제를 모았다. 트랜지션은 미국에서 경비행기로 분류되어 하늘을 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날개를 접으면 일반 자동차와 같이 도로를 달리고 차고에도 주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트랜지션은 현재 미국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만약 당첨자가 이 상품을 선택했을 경우 수령은 2014년 말쯤에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나는 자동차와 관련하여 국내 등록 절차를 대행해주고, 항공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운행에 필요한 제반서비스를 제공해 줄 방침이다.

1등 당첨자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 외에도 세계 최초의 철갑선인 거북선 모양을 본뜬 ‘황금 거북선(5.6kg)’이나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소재의 롯데캐슬 아파트(전용면적 84㎡, 옛 33평형)을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은 72인치 3D LED TV, 에베레스트 트레킹, 롯데 부여리조트 콘도 분양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3D LED TV 중 가장 큰 크기인 72인치 3D LED TV는 LG전자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상품으로, 당첨자는 이 중 가장 빠른 1~3번째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상품을 원치 않을 시에는 세계 최고봉인 에베레스트산의 베이스캠프까지 트레킹을 할 수 있는 여행권(15일/4인)이나 국내 최초 역사문화 복합 리조트인 롯데 부여리조트의 콘도 분양권(31평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3등 27명에게는 롯데상품권 1백만원이 증정된다.

경품행사는 롯데백화점 방문 고객이면 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는 매일 1인당 1일 1회 가능하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10월 1일부터 시작되는 중국 국경절을 맞이하여 중국인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백화점에 방문하는 중국 고객들도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경품 추첨은 11월 9일 오전 11시에 잠실점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정승인 상무는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고객 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93019083532366&outlink=1

----------

비행용 자동차 개발하는 도요타?

 

미국 연구소, 비용용 날개 특허 출원
 
[이데일리 장순원 기자] 도요타자동차가 하늘을 나르는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다는 주장이 확산하고 있다.

북미지역 연구개발 거점인 ‘도요타 모토 엔지니어링 앤드 매뉴팩처링 노스아메리카(TEMA)’가 비행 자동차를 위한 날개란 제목의 특허를 출원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행용 자동차 개발하는 도요타?
도요타가 특허 출원한 비행용자동차 날개 이미지. 출처:니혼게이자이신문
차체 상부에 날개를 달아, 필요 없을 때는 수납해 일반 자동차로 주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이다. 도요타가 지난 3월 특허를 신청하면서 미국 언론을 중심으로 비해용 자동차개발 보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닛케이는 전했다.
 
도요타는 “미래의 이동성 (이동 수단)에 대한 모든 특허를 출원하고 있지만 모두 실용화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도요타는 작년 미국에서 1567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자동차 회사에서 중에서는 가장 많다.

회사는 하이브리드자동차(HV)와 연료전지자동차(FCV) 등의 환경 대응 차뿐만 아니라 차세대 이동 수단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미쓰이 스미토모 은행 등 차세대 기술에 투자하는 펀드를 설립하기로 미국 유력 대학과 인공 지능 (AI)의 연구에 나섰다.

 

출처: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1945046609500776&DCD=A00804&OutLnkChk=Y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 



티스토리 툴바